요즘 떠오르고 있는 런던의 랜드마크중의 하나는 바로 스카이가든입니다. 스카이가든에는 바와 카페도 있지만,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전망대도 있습니다. 런던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. 아래 스카이가든의 무료 전망대 예약방법을 확인해보세요.
런던 스카이가든 위치
스카이가든은 타워브리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스카이가든 빌딩은 마치 워키토키처럼 생겨서 워키토키 빌딩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. 생김새가 독특해서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.
런던의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라면 더 샤드 전망대나 런던아이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. 그런데 런던아이를 타기 위해서는 30분 넘게 대기를 해야하고, 대기하기 싫다면 비싼 티켓값에 웃돈을 주고 패스트 티켓을 구입해야 합니다. 하지만 런던아이보다 더 높은 곳에서 무료로 런던 시내를 바라볼 수 있다면? 그것도 시간 제약 없이 전망대에 머무를 수 있다면? 가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. 런던 스카이가든은 이 바로 이런 곳입니다.
스카이가든 전망대 예약방법
스카이가든 전망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입니다. 전망대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방문 3주 전에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됩니다.
홈페이지에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pdf파일로 된 예약확인 QR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스카이가든 건물 앞에서 QR코드를 보여주면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. 간혹 신분증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여권도 미리 챙겨가세요.
이미 날짜가 마감되었다면, 스카이가든 내에 있는 레스토랑이나 바를 이용하면 됩니다. 레스토랑과 바를 미리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에 느긋하게 식사를 즐기면서 전망대를 즐길 수 있습니다.
스카이가든 전망대 즐기기
스카이가든 건물에 입장하면 먼저 짐검사를 받게 됩니다. 물병이나 간단한 간식도 가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. 짐검사 후에 전망대로 향하는 엘리베이터를 탑니다. 엘리베이터 속도가 제법 빠르니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사탕을 먹으면서 귀가 아프지 않도록 대비를 해 두면 좋겠습니다.
스카이가든은 360도로 런던 시내를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. 곳곳에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벤치와 테이블, 소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 스카이가든 전망대에 음료나 스낵을 파는 카페도 있습니다. 음료나 스낵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테이블과 의자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
이렇게 테이블마다 음료나 음식을 구입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친절하게 안내를 해 주고 있습니다.
런던 시내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스카이가든 전망대를 꼭 이용해보세요.
댓글